고똘이의 IT 개발이야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윈도우10(windows10) 정품인증에 관하여 설명드리겠습니다.

 

현재 윈도우7(windows7), 윈도우xp(windowsXp)를 더이상 지원하지 않고 윈도우10(windows10)만 정식지원 하기로 명시 하였습니다. 그리하여 다들 Os를 윈도우10(windows10)으로 업데이트 및 재설치를 진행 중입니다. 보통 윈도우10(windows10) 인증을 받기 위해 인터넷을 돌아 다니면 "KMSAuto"라는 프로그램을 받아서 인증을 받으라고 나오는데 뭔가 바이러스도 있을거 같구 컴퓨터가 감염될까봐 걱정이 많이 되실 겁니다. 그런분들을 위해 크랙 프로그램을 설치 하지 않고 초보자 분들도 아주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윈도우10(windows10) 정품인증 방법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 윈도우 정품인 절차

 

♣ 왼쪽 하단에 검색창인 "돋보기" 아이콘을 클릭 합니다.

이미지 참고.

 

 

 

검색창에 "cmd"라고 커멘트창을 찾는 명령어를 칩니다. 그 후 "명령 프롬프트"라는 아이콘에 마우스 커서를 가져다 댄 후 마우스 우측 클릭을 하면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이라는 멘트가 나오는 필드를 클릭 합니다.

 이미지 참고.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을 누르면 프롬프트 창이 열립니다. 프롬프트 창이 열리면 아래의 명령어를 복사(Ctrl+c) 후 붙여(Ctrl+v) 넣습니다.

 

 

★ 명령어 : slmgr /ipk W269N-WFGWX-YVC9B-4J6C9-T83GX

 이미지 참고.

 

 

♣ 위와 같이 제품 키 설치가 완료 되었으면 아래의 두번째 명령어를 복사(Ctrl+c) 후 붙여(Ctrl+v) 넣습니다.

★ 명령어 : slmgr /skms kms.digiboy.ir

 이미지 참고.

 

 

♣ 위와 같이 "키 관리 서비스 컴퓨터 이름을 ''으로 설정했습니다."라고 나오면 대망의 마지막 명령어를 복사(Ctrl+c) 후 붙여(Ctrl+v) 넣습니다.

★ 명령어 : slmgr /ato

 이미지 참고.

 

♣ 위와 같이 정상적으로 정품인증이 완료가 됩니다.

 

- 글을 마치며

지금까지 윈도우10(windows10) 정품인증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아주 간단한 방법으로 크랙 설치 없이 설치 하였습니다. 궁금하신 사항이 있을경우 댓글 남겨 주시면 답변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컴퓨터 예약종료/예약종료 취소 파일 만들기(간단) 클릭

2020/02/17 - [Windows] - 윈도우10(Windows10) 예약종료/예약종료 취소하는 방법 설명(간단)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